[보존] (교육) 브로케이드, 파트너 제휴 확대

자료 090928 (교육) 보도자료 연습

브로케이드, 파트너 제휴 확대로 사업 강화

네트워킹 솔루션 공급사 브로케이드가 스토리지와 IP네트워킹 협력사들과 글로벌 얼라이언스 파트너 네트워크(Alliance Partner Network) 프로그램을 확대한다고 28일 발표했다.

브로케이드 얼라이언스 파트너 네트워크 프로그램은 협력사 이익을 증진하고 영업 및 고객지원 강화를 추진하는 사업전략의 일환이다.

프로페셔널 서비스 프로그램(Professional Services Program, PSP)과 서포트 딜리버리 프로그램(Support Delivery Program, SDP)이 확대된 프로그램이다. 서비스 실행력을 기준으로 파트너를 선정하며 PSP를 통해 IP 인증 컨설턴트 라이센스를 발급하고 있다.

SDP는 협력사들에게 제품에 기술적인 지원을 수행하며 고객군에 따라 스페셜리스트와 프로페셔널의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또한 ‘패스트아이언 WS(Fastiron WS)’ 컴팩트(compact) 스위치, ‘패스트아이언 CX PoE(Fastiron CX PoE Plus)’ 엣지 스위치, ‘터보아이언(Turbolron)’ 24X 컴팩트 10GE 스위치 구매자와 데이터 센터 및 서비스 프로바이더 IP/이더넷 네트워킹 고객 대상으로 브로케이드 제품수명기간 보증(Brocade Lifetime Warranty)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델린 푸아(Adeline Phua) IDC 아태지역 네트워킹 리서치 부문 선임 애널리스트는 “채널 파트너들은 고객들로 하여금 높은 신뢰도를 갖춘 기술적 동반자가 되어야 한다”며 “이에 브로케이드의 확장된 새로운 파트너 지원 전략은 파트너들로 하여금 수익 및 창출 기회의 증대는 물론, 고객 만족 향상에 커다란 도움을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뎁 듀타(Deb Dutta) 브로케이드 아태지역 부사장은 “브로케이드는 이미 전세계 시장에서 입증된 완전한 포트폴리오의 데이터 센터와 IP/이더넷 네트워킹 제품/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며 “채널 파트너들이 시장점유율과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090928 보도자료 연습. 190209 옮김.